공지 김제 한삼코라(주) 제품, 스리랑카 진출 나섰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4-08-01 14:37

본문

국영엔지니어링사와 MOU 체결·스리랑카 청소년체육부장관 김제 본사·공장 방문 사업설명회

STS 물탱크 및 염소투입기 전문 기업 한삼코라(주)는 스리랑카의 국영엔지니어링사와 수처리 기술 시스템에 대하여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제품수출 및 자문에 대하여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이번 사업설명회에는 로하나쿠마라다사나야카(Rohana Kumara Dassanayaka) 스리랑카 청소년체육부장관, 자얀타(Jayahtha) 트레이딩 컴퍼니(Jayalanka Trading Company) CEO로 구성된 대표단이 한삼코라㈜ 본사, 공장을 방문하여 제품 시연과 수출, 기술교류에 대해 협의하고 MOU를 체결했다.

조민수 한삼코라㈜ 대표는 사업설명회 자리에서 “한국 최고의 물탱크, 소독기 전문회사 한삼코라㈜ 방문을 환영한다”며 스리랑카에 도입할 수 있는 수처리 시스템에 대해 발표하고 시연회를 가졌다.


이에로하나쿠마라다사나야카 장관은 “스리랑카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. 앞으로 스리랑카와 한삼코라㈜가 정수처리 부분에서 교류해 나가길 희망한다”고 말했다.

조민수 한삼코라(주) 대표는 “이번 스리랑카 MOU체결과 교류를 통해 해외진출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”며 “1995년 설립이후 물탱크와 염소투입기 분야에서 쌓아올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현지에서도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는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으로 납품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전할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
출처 : 전북도민일보(http://www.domin.co.kr) /  이방희 기자 승인 2024.05.28 13:12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